뉴스스토리/잡다이야기

신입사원*직장인 리더쉽교육이 필요한이유는?

기분좋은사람들 2017. 3. 27. 11:23



기분좋은사람들... 리더쉽교육강사입니다^^


성공한사람들... 예를들면 스티브잡스, 오바마, 빌클린턴 등..

이런사람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?   뭐 여러가지가 있겠지만...

오늘의 핵심은 강력한 동기부여와 리더쉽입니다.

그게 오늘의 핵심 포인트네요~~^^


자 그러면 조직이나 회사에서 직장인이나 신입사원에게 필요한 교육은

바로 전문가 리더쉽, 동기부여지요~~  

왜 필요할까요?

1. 리더쉽은 강력한 동기부여를 주어 열정적으로 만들지요~

2. 중간에 지치거나 실패하더라도 다시 일어서게 만듭니다.

3. 목표를 향해 꾸준하고 저돌적으로 나아가게 하지요~

4. 나 자신뿐만 아니라 내가 속해있는 조직을 이끌게 하지요~







리더쉽이 세상을 살아감에 있어 무한경쟁시대에서 

살아남는 무기가 되는 시대가 되었지요~

요즘같은 때에 가장 먼저 가져야할 정신적인 무기라고 할수가 있네요~

그래서 신임사원이나 직장인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리더쉽강의를 

대기업들이 투자를 아끼지 않고 하는 이유가 바로 그것입니다^^





실제 교육에선 전문강사의 강의와

팀별활동 그리고 피드백이 이루어지고 리더쉽을 갖기위한 동기부여와 

타인과의 관계, 그리고 조직에서의 활약 등...

모든것을 세분하고 통합하여 교육을 진행하지요^^

프로그램은 짧게는 1~2시간 길게는 8시간정도도 진행하고 있구요~

신입사원뿐만 아니라 부장급이나 임원급도 교육이 가능하답니다^^





나자신을 위해 그리고 내가 속해있는 조직을 위해

리더쉽은 꼭 필요한 덕목이지요~~

꼭 성공한사람, 그리고 관리자만 배우는 과목이 아닙니다~

리더쉽은 누구에게나 필요한 과목이예요~~

작게는 나자신, 그리고 가족, 그리고 우리팀, 우리회사

 우리공동체를 위해 필요하답니다~  


그래서 정기적인 교육이 필요한 이유입니다~^^


혹시 전문강사나 교육프로그램 관련 더 궁금하신점은 

문의주시면 감사드릴께요^^)/